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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hipping story

MARAD / US EXIM BANK LOAN

by rangly 2014. 2. 5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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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국 US EXIM BANK 의 LOAN으로 프로젝트 진행시 반드시 MARAD 조건에 맞는 환경으로

운송을 진행해야 합니다.

 

즉 U.S. EXIM BANK 의 LOAN으로 진행되는 공사에 관련된 모든 해상 운송은 원칙적으로 U.S. FLAG VESSEL을 사용해야 하지요.

 




단 특별한 경우 MARAD 가 정하는 범위내에서 FLAG WAIVER를 득할 수 있습니다.

 

 1) STATUROTY : 해당 CARGO 를 선적할 시점에 합당한 U.S.FLAG VESSEL 이 AVAILABLE 하지 않을 경우,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U.S.FLAG VESSEL OWNER들의 WRITTEN CONFIRMATION LETTER 를 득한후  MARAD 에 APPLY 하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FLAG WAIVER 를 받을 수 있는 제도 ,    실제 진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슴.
           2) GENERAL     :  US EXIM BANK의 LOAN 을 사용한 경우, LOAN BORROWER 국가의 국적선에 한하여 전체 해송 물량의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50 PCT 미만에 대하여 FLAG WAIVER 를인정하여 주는 제도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단, US FLAG VESSEL 이 해당 국가로 부터 UNFAIR 한 대우를 받은 적이 없을 경우에 한함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 실례로 , POSCO POWER PLANT 선적시 , GENERAL WAIVER 를 신청하였스나 , APL 사가 한국 해항청으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부터 “ 남북 해운 의정서 “ 에 근거한 불이익을 당했다고 MARAD 에 PROTEST 하여 기각 당함. )

 

    LIMITATION ON SHIPPING : REJECTION / ACCEPTANCE OF COMPONENTS :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일반적인 구매 TERMS & CONDITIONS 로서 EQUIPMENT을 구성하는 COMPONENT 는 선적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반드시 TESTING 과 CERTIFICATION 절차를 거치고 , BUYER / OWNER 의 허가를 득해야 한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물품에 하자 발생시, 이에 관련된 모든 비용은 SELLER A/C 이다.

 

MARAD.doc

 

저희 프로젝트케리어에는 관련 컨설턴트를 하고 있으니,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 문의 바랍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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